본문 바로가기
  • 안 광 승 카 페
(플)시와 음악

[스크랩] ♡ 어쩌시렵니까 ♡

by 안광승 2008. 10. 3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 
 
♡ 어쩌시렵니까 ♡
 
글/ 이 문 주
 
 
 
오신다면 기다려야 하겠지만
끝내 오실 수 없다면
내가 가겠습니다
 
 
불 밝혀둔 창가에서
오늘은 당신의 검은 하늘을
바라보고 있습니다
 
 
나의 창은 이미
당신을 기다리는 그리움이 되어있고
나의 공간은 당신으로 가득합니다
 
 
나의 모든 신경은
당신을 향해 귀 기울이고 있으며
나의 마음은 잠시도 당신 생각에서
벗어난 적이 없습니다
첨부이미지
 
 
나는 지금 기뻐하고 싶습니다.
나를 가장 편안하게 해주는
아름다운 미소도 보고싶습니다.
 
 
 
 
 
 첨부이미지
 
 소중한그대의미소
 

 

출처 : ♡ 어쩌시렵니까 ♡
글쓴이 : 은나라공주 원글보기
메모 : /