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  • 안 광 승 카 페
(플)시와 음악

[스크랩] 기도

by 안광승 2007. 1. 25.
        기도 글/ 이 문 주 내가 너를 위하여 할 수 있는 것이 기도 밖에 없다 나의 기도는 밤을 새워도 끝날 줄 모르고 누가 나를 아는 척해도 내 눈에는 너밖에 보이지 않는다 내가 할 줄 아는 언어는 네 이름뿐이라서 언제든지 한 가지 주문만 외우게 된다 내가 너를 위해 할 수 있는 것이 기도뿐이라지만 나의 기도는 간절한 너를 원하는 주문이고 너와 나의 행복함을 바라는 소망이다 겉으로 드러난 모습만으로도 기쁠 수 있기를 바라고 피어난 아름다움이 속까지 물들었기를 바라는 마음이다 내가 소중한 것은 너에게도 소중한 것이기에 무엇이든지 이루기를 바라는 마음에 우리가 있어야하고 줄 수 있는 것을 아까워하는 이기적인 사랑이 아니길 기도한다 훗날 못다 준 사랑으로 괴로워하는 우리가 되지 말고 오직 우리만을 위하여 모든 것을 담은 소망의 기도 중이다 너와나의 마음 깊숙한 곳까지 찾아갈 수 있는
    출처 : 기도
    글쓴이 : 이문주 원글보기
    메모 : .